Afnan Supremacy Noy Only Intense
어벤+하지밧 클론 (해외평)

뿌려봤는데 거의 똑같네, ext라 향이 확실히 독하고?
외국에서 평이 좋은이유가 있네.
어벤이랑은 걍 똑같은듯, 밖에서 맡으면..

탑,미들,베이스까지 다 비슷
중동향?이 섞여서 불편하다는 국내 사람들도 있는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고 잠깐남.

근데 진짜 탑 프루티(파인애플)가 오래가고 끝까지 잡아주고,
레더스모키도 정말 자연스럽게 섞여서
이래서 지속력+구로트 얘기가 많은거같음 진짜좋다...
알마프 cdnim LE도 너무 기대된다.

-

시향기

1. 엑스트레라 향이 엄청 오래간다, 탑을 잡아주려고 넣은 향이 탑 파인애플과 프루티를 너무 오래끌고가게 해줘서 (대략6시간이상 추정됨) 그 향으로인해 내츄럴한 향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은 인위적임을 느껴서 불편함을 느낄수있다고 생각함.(한국인은 결국 향이 진하면 못씀, 내츄럴을 좋아하는 이유도 그것.. 실제로 톰포드 같은 브랜드는 매일 못뿌리는 사람이 많은이유)
그리고 래더 스모키 같이 올라오는데.. 와 진짜 탑 미들 베이스 같이 잡아줘서 진짜 좋다.

2. 어벤투스와 비슷하냐? 이거에 대해선 많이 비슷하다, 해외리뷰평들이 말하는 밖에서 그냥 만나서 일반인들 만나면 차이못느낀다 라는 평은 맞다.
그리고 어벤과 다르다 하는 부분은 내 생각엔 위에말하는 인위적인향 때문에 그렇게 느낄수있다고 생각한다.
전체적인 바이브와 퍼포먼스는 거진 98% 이상 비슷하다라고 느꼈고,(어벤도 노트마다 다 다르잖아.. 차라리 이게 났다고 하는 이유가 있다)
외국인들이 좋다고 이게 어벤보다 났다는 이유는 향들의 지속력때문인거같다, 진짜 하루종일 간다. 그리고 세부적인 탑 미드 베이스도 기본 이상이다.

3. 가성비 & 사용여부
퍼퓸ㅂㄹㅈ 판매가 75,000 (+적립가능) 이니까 이정도 값은 한다고 본다, 내가 엑뜨(not only intense) 만 맡아봐서 많이 강하다고 느겼는데 일반인 슈프리머시 실버는 아마 지속력은 이만큼 안가도 향은 매우비슷할것으로 예상된다.

근데 이것도 어벤 클론이 아닌 그냥 아프난이란 브랜드에 not only intense로 봐도 무방할정도로 잘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사용은 내가 어벤유저라면 자주할거같다. 데일리로 완전 괜찮다고 생각한다!! ㄹㅇ 강추

그리고 요즘은 뭐 궁금증 때문에 향수를 사보는거같다 특히나 이런 클론류의.. (국내말고 중동.. 미친거같다 얘네 중동애들.. 돈이 너무 많아서 똑같이 만드나?)
신기하다 정말 이정도로 잘만들수있구나 라는..

결론: 탑을 오래유지시키기 위해 섞은향때문에 (중동향, 쇠향, 머리아픈향 이라 지칭하는것) 한국인은 불호가 있을수 있지만,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1-2뿌하고 돌아다니기에 이만한 가성비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돈없으면 사서 쓰는거 추천하고 만족97% 이상.
근데 돈 많으면 어벤사서 2시간마다 뿌려라.
둘의 가격, 성능을 비교했을땐 나는 Not Only Intense의 손을 들어줄거같다.

+로 자주뿌리면 노즈블라인드 오니까, 내가 향이 안맡아져도 1-2뿌만 하는게 좋음.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