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4 정보

2024. 8. 25. 14:52

디아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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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중제어 : 오한, 빙결, 멍해짐, 도발, 공포, 넘어짐, 기절, 이동 불가, 감속, 끈, 밀쳐내기, 끌어당김

상태이상 : 중독, 출혈, 화상, 취약

티리엘 정보**

https://www.inven.co.kr/board/diablo3/2974/21923

모저최대 높아진 캡을 다 달성할 수만 있다면, 최대저항 1.5 올리는게 피감 6과 맞먹을겁니다*

받는 피해를 기준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억지로 3어픽 저격을 노렸을 때 무엇이 좋냐? 하면 최대 저항이 무조건 맞습니다.

그 높아진 최대저항 수치를 맞추기 위해 정복자나 장비에 더 투자해야 한다? 물리 공격은? 뭐 이런 소리 하시는 분들은 본인 생각대로 하라고 하시면 됩니다.

최대 저항은 30 피해 받던 것을 20. 19. 18 이런 식으로 줄이는 수치 변화이고
피해 감소는 80 피해 받던걸 78 76 74 이런 식으로 줄이는 수치 변화 입니다.

20받던 피해를 18 받게 하려면 10% 피해 감소(2 나누기 20) 장비 1줄이 더 있어야 하는 거고
80받던 피해를 76 받게 하려면 4 나누기 80 = 0.05 5% 피해 감소 장비 1줄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의미 입니다.

10 받던 피해를 9로 만들 때와  90 받던 피해를 89 만드는 것은 하늘과 땅차이의 수치 변화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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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리엘의 권능 : 최대저항 VS 피해감소
   - 모든 저항 81% 상태와 79.5% 상태는 단순히 산술적으로 1.5% 피해 감소 차이가 아닙니다.
   - 받는 피해를 기준으로 19% 와  20.5% 를 비교해야하는 것으로 19/20.5 = 0.9268. 피해 감소 7% 만큼의 장비를 하나 더 착용하는 효과입니다.
   - 우버 아이템 중 어픽스 + 3저격 가장 필수가 뭐냐? 라고 한다면 저는 티리엘 최대 저항 이라고 꼽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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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 ? >> 시즌4 기준

일반적인 경우 힘 400을 올리는것이 우리가 아무도 쓰지 않는 공격력어픽 45% 올라가는 데미지 증가와 비슷하다 보시면 되겠습니다.

힘 2500 기준, 힘 10%가 증가할 때 최종 데미지 기댓값은 대략 7.1% 정도입니다. 1티어 딜 패시브에는 조금 못 미치는 값이고, 어정쩡한 딜 패시브보다는 나은, 그 정도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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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적
행적은 기술마다 수치가 다릅니다.
탄막의 기본 행적은 16%로 아주 낮은편입니다.
내 프로필 행적이 100%면 탄막의 행적은 16+100% = 32%가 되는겁니다.
> 이해했습니다. 행적 166.8%면 16*1.668 = 26.688, 기본행적 16+ 옵션행적 26.688 이 되어 42.688이 되는 개념이기 때문에 높을수록 좋갰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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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5 도적
1.냉기고정 위상(기본기술 냉기주입 확정+ 오한빙결 20%데미지) 쓰고, 냉기주입에 강화된까지 찍으면 상시취약 가능.

2.연금술의 우위는 템이엔드셋팅이 아닌경우 딜측면에서 별로라 민첩,악의,착취,불안정한비약에 밀림. 당연 0순위는 혹한이고.

생텀* 목걸이 옵션 순위
혹한어픽> 비약어픽 > 혹한2 > 비약2 >  
민첩어픽 >악의어픽 > 착취어픽 > 혹한1> 비약1 >
악의2 > 착취2 > 맹독2 > 악의1 > 착취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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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5 탄막 공속프레임
https://m.inven.co.kr/board/diablo4/6032/34821?iskin=diablo4
도적 빌드시트 생텀
https://mobalytics.gg/diablo-4/profile/210623d7-d551-492f-82fc-632f760d8751/builds?q_class=rogue&q_tab=my-builds

공속프레임계산기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32/23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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